다이어트 약초 효과적인 약재 알아보기

다이어트할때 도움이 되는 약재, 약초들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지황

비만치료에 효과적인 입맛을 감소시켜 주며, 적게 먹을때 오는 변비를 예방해 주고 지구력도도 유지시켜 줍니다.

음양곽

체력 저하와 질병에 대한 저항력 감소를 막아주어 비만 치료에 좋습니다.

다이어트 약초

의이인

입맛 감소와 이뇨작용, 항균 작용등을 해주는데 몸에 불필요한 수기와 습기를 제거해 주고 피를 맑게 해줍니다.

홍화,소목

혈액 속에 있는 지방과 지질을 제거해 주고 피를 맑게 해줍니다.

천궁

다이어트를 위해 음식 섭취를 대폭 줄였을때 나타나는 두중통-머리가 아프거나 무겁고 어지러운 증세-를 없애줍니다.

택사

강력한 이뇨작용을 통해 체력 처하와 피로로 나타나는 허열과 갈증을 막아줍니다.

신선목

체지방 분해 효과가 좋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이뇨작용, 해독작용, 간기능개선, 위장질환, 만성부종, 요로결석, 변비등에도 좋은 약초입니다.

감초

강한 단맛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섭취시 식욕을 감소시켜 줍니다.

당귀

혈액을 기능을 좋게 해주며, 이뇨, 항균, 진정, 진통등의 효과도 있습니다.
홍화, 소목, 천궁등과 어율려 비만인 분들에게 아주 효과가 좋은 약재입니다.

두충, 독활, 우슬, 속단

체중 감량으로 인한 근육, 뼈, 관절의 약화를 방지시켜 주며, 성장기 어린이의 키 성장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등심

이뇨작용을 원활히 해줍니다.

목통

빈만증 치료제로 주로 사용되는 약재로 음식물 섭취를 급격히 줄일때 지방이 다량 분해되어 생기는 노폐물을 소변을 통해 효과적으로 배출시켜주고 저항력 감소로 인한 제반 질병의 발생도 막아줍니다.

백복령

체내 소변 배출을 원할이 하여 지방층의 수분을 제거해 주고 제중을 줄여주면서 부종등이 감소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산수유, 산약, 녹각

체중감량을 위해 식사량을 줄일때, 평소보다 운동량 증가로 체력과 지구력, 질병에 대한 저항력의 저하를 막아주며 근육의 힘을 증가시켜 줍니다.

상백피

이뇨작용과 갈증을 줄여주고 입안의 구취도 줄여 줍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