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1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 간단한 방법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1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선물을 할때 특별히 물건을 고르기가 어렵거나 애매한 경우에 상품권이 가장 좋은 선물이 되곤 합니다. 또는 부모님이나 형제에게 현금대신 주는 선물로 상품권을 많이 사용하기도 하죠.

그런데 이렇게 받은 상품권을 가까운 매장이 없거나 사용하기가 어려운 경우 현금으로 교환을 하고 싶을때가 있을 겁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 뿐만 아니라 여러 상품권들을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현금으로 바꾸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백화점이나 백화점 사이트에서는 상품권을 도로 현금화 시켜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품권을 사고 파는 웹사이트나 매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다음처럼 네이버에서 ‘티켓나라’로 검색을 하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2

티켓나라 사이트는 여러 상품권들을 온라인 상에서 판매하거나 구입할 수 있도록 중간에 연결을 시켜주는 상품권 중계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중보다 약간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권 매입도 가능하기 때문에 매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메인에 보면 상품권 팔기 버튼이 보입니다. 여기서 판매할 상품권을 등록하면 됩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3

아래처럼 상품권 팔기 목록에서 판매를 원하는 상품권을 확인하고 수량을 입력한 후 판매를 클릭합니다. 할인율이 정해져 있어 원가보다는 약간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는 점은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5

 

판매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판매자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한 후 ‘판매합니다’를 클릭하면 판매가 등록이 됩니다. 이후 사이트에서 구매자가 생겨서 판매신청이 들어오면 입금을 확인후 빠른등기(익일특급)으로 상품권을 보내주면 되는 것입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6

아래 처럼 판매를 등록해놓으면 구매자들이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4

이상 롯데백화점 상품권 현금교환하는 방법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당장 쓰지 못하는 상품권이 있다면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 현금교환 하시면 되겠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