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사용법 알아보기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기프트카드(상품권)는 일반적으로 백화점 상품권이나 문화상품권등으로 인식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은행에서도 발행하는 상품권이 있습니다.
이번에 알아본 상품권은 우리은행 기프트카드로 우리은행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입니다.

우리은행의 상품권은?

우리카드에서 발행하는 충전식 선불카드형 상품권으로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모든 가맹점에서 충전된 한도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상품권 신청, 구입방법

우리은행의 전국 영업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기명식은 원하는 곳으로 배송이 되고 무기명식은 구매 즉시 수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나 현금, 모아포인트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총 충전한도는 월 100만원 한도입니다.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충전

기프트카드는 충전을 해서 다시 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모든 영업점과 홈페이지에서 권면금액 범위안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현금이나 우리BC카드 신용카드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

앞서 언급드렸듯이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과 인터넷 쇼핑몰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체적으로 상품권을 발행하는 일부 백화점과 대형마트, 면세점 등에서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확인을 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래에 나열된 대형 유통 가맹점들이 기프트카드를 사용을 할 수 없는 곳들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클럽(마트)

이렇게 우리은행 기프트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반 신용카드 처럼 대부분의 가맹점을 통해 사용을 할 수 있고 충전을 해서 계속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의 특성상, 특히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대학생이나 청년과 같은 지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