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범

납치범이 비디오를보기 위해 항문 안에 메모리 카드를 숨겼습니다.

납치범

6 주 이상 동안 영국 방송사는 수단 당국에 의해 체포되어 연쇄되고 고문 당했다. 그의 지옥 시련에서 그는 비디오를 찍고 항문에 메모리 카드를 숨겼습니다.

Phil Cox와 Independent UK가 동료와 함께 보도 한 바와 같이 Daoud Hari는 다르 푸르 지역의 사람들의 곤경을 문서화하기 위해 국경을 넘어 수단에 도착했지만 곧 무장 한 사람들에 의해 납치되었다. 그들은 AK47로 무장 한 경비원들에 의해 인질로 잡혀있었습니다.

Phil Cox와 Daoud Hari의 이미지 결과
사진 LR : Daoud Hari, 필 콕스
그들은 체포 된 후 수단 당국이 그들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250,000 파운드 이상에 대해 “포획 또는 살상”현상금을 머리에 썼다는 것을 발견했다.

무장 한 남자들은 한 쌍의 나무를 디저트에서 나무에 묶어 1 주일간 묶어 두들겨 맞혔다.

미스터 콕스는 자신의 카메라에 자신을 촬영하기 위해 자신의 체포자를 속일 수있었습니다. 그는 메모리 카드를 가져 와서 이미 얻은 영상을 보존하기 위해 그것을 검은 색 플라스틱 스트립에 싸서 몸 안쪽에 숨겼습니다.

그 메모리 카드의 내용은 Channel 4 News 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영화에서 다루어 져야한다. Channel 4 News 는 콕스와 하리에게 수단을 통한 불법 이주의 영향에 대해보고하고 다르 푸르의 민간인에 대한 화학자의 공격에 대한 조사를 의뢰했다. 무기.

관련 이미지
사진 : Phil Cox와 그를 납치 한 민병대 중 한 명과 함께
그러나 그들의 고난은 사막에서 끝나지 않았다. 무장 한 남자들은 그 쌍을 수단 정부 당국에 넘겨주고, 정부 당국은 악명 높은 Kobar Prison, Khartoum에서 그들을 구금했다.

그의 40 일간의 구금 기간 동안, 콕스는 가축 찌르레기에 전기 충격을 받았고 모의 처형을 받으면 맞았다.

미국 정부와 영국 정부의 협상을 거쳐 지난 1 월 18 일에 수단에서 망명 한 하리 (Hari) 국왕이 2 월 1 일에 석방됐다.

필 콕스 (Phil Cox)와 다우드 하리 (Daoud Hari)는 Channel 4 News 의 다큐멘터리에서 자신의 모든 경험을 포로로 드러냈다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