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안감은 소녀

몇달동안 머리를 안감은 10대 소녀

머리안감은 소녀

심한 우울증에 맞서 싸우는 16 세 소녀는 세상이 그녀의 머리에 빗질 할 수없는 어깨처럼 느껴졌다. 헤어 스타일리스트 한 여성이 이걸 보았을 때 십대의 얽힌 면류관 인 머리카락에 생명을 회복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지루한 2 일의 긴 일 후에, 미용사는 십대 미소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Hairstylist Kayley Olsson은 카프리 대학 (Capri College)에서 16 세 소녀를 보았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칙칙하고 엉망이었습니다. 그녀는 다가오는 새 학년도에 사진을 찍어야하기 때문에 올슨의 살롱을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Olsson에게 구제가 불가능한 그녀의 ‘쓸모없는’머리카락을 면도하라고 말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Olsson의 페이스 북에, 그녀는 심각한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던 소녀는 ‘너무 기분이 상할 뻔했기 때문에 그녀의 머리카락을 닦을조차 수 없었다. 화장실 만 사용했다’고 썼다.

십대가 쓸모 없다고 느꼈을 때 올슨의 마음을 아프게했다. 따라서, 여자의 머리카락을 면도하기보다는, 여자 아이의 얽힌 머리카락을 수리하는 데 일종의 미용사가 시간을 보냈습니다.

Olsson은 자신의 경력에있어 가장 힘든 경험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또한 그 소녀가 머리를 빗어 내고있는 동안 울었다 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정신 건강이 십대들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부모들이 자녀들이 겪고있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이 게시물은 네티즌들로부터 긍정적 인 평가를 얻었으며 한 명의 페이스 북 사용자는 “당신은 매우 훌륭한 성과를 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위한 놀라운 모범을 보여주고 더 중요한 것은이 소녀를 구해준 좋은 사람들 중 한 명이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우리는이 놀라운 변화가 그녀가 날개를 펼치고 그녀가 될 운명의 아름다운 나비가 될 용기를 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