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촛불

당신이 일주일 동안 성생활을 멈 추면 당신의 몸에 일어날 수있는 10 가지

잠자리에 드는 시간을 늘리면 누군가의 관계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어떤면에서, 부부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그것을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러나 성 생활이 잠시 멈추는 이유, 일과 같은 것, 배우자로부터 멀어지는 것이 왜 몇 가지 예일 지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트 촛불

하지만 잠시 동안 섹스하지 않으면 건강에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당신이 사랑을 그만두면 당신의 몸에 일어날 수있는 10 가지가 여기 있습니다.

1. 스트레스 수준 증가

전문가에 따르면, 성 생활의 부족은 실제로 누군가에게 무거운 짐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상황을 다루는 데 사랑을 만드는 것이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더 자주 아프게됩니다.

성관계를 가지지 않으면 면역 체계가 약화되어 병이들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독감에 걸릴 확률이 적 으면 사랑 만들기에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3. 힘들게 시간을 보내다

불행히도 남성의 경우 성관계가 적어 발기 부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4. 성적 꿈을 가짐

당신이 성관계를 그만 둔다면, 당신이 잠자는 동안 성적 꿈이나 오르가슴을 갖기 시작할 것이라고합니다.

5. 흥분의 부족

처음 기억 나니? 흥분하고 다? 당신이 잠시 동안 그 일을 그만하면, 평소보다 그것을하는 것이 덜 흥분 할 것입니다.

6. 자기 존중감을 줄입니다.

이것은 이상한 일이지만 섹스를하지 않으면 매력적이지 않고 슬픔을 느낄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끝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남성의 정액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콘돔을 사용하면 이러한 부정적인 반응을 줄 수 있습니다.

7. Partners Grow Apart

요즘 파트너와 섹스하지 않으면 관계에 실제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관계를 지속시키고 자한다면, 항상 건강한 성생활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8. 전립선 암 위험 증가

남성의 경우 성관계가 적 으면 전립선 암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9. 질 벽이 약해진다.

여성의 경우 성교를하면 케겔 스 (Kegels)에서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10. 성병에 걸릴 위험 감소

이들 대부분은 사랑을 한 지 24 시간 이내에 발생합니다. 보너스로 UTI를받을 위험 또한 감소시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