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소빼는법

몸에 있는 독소빼는법 2가지 주스

독소빼는법

몸에 있는 독소빼는법

몸안의 독소를 제거해 주면 저절로 살이 빠진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해독주스를 이용한 독소 제거방법에 이어 청혈주스를 이용한 독소 제거 방법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각각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독주스와 청혈주스의 차이점

해독주스는 면역력 상승, 청혈주스는 혈관 청소

해독주스는 흡수율을 높여 식이 섬유 섭취가 가능하고 체내 면역력을 상승시주는 반면에 청혈주스는 수용성 비타민 기름을 분해하는 생강과 양파를 섭취하기 때문에 배변 활동이 원할해 지도록 하는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혈관의 기름때를 제거하는데 탁월하다는 것인데 청혈주스는 해독주스와 달리 끓이는 과정이 없어서 섭취하기에도 좀 더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혈액이 깨끗해야 몸 속 독소제거가 가능

건강을 해치는 것이 바로 혈액 속 독소인데 피의 독소가 혈관을 타고 다님으로써 쑤시고 아프거나 담에 걸리게 되고 만성 두통과 피로감, 손발 저림과 마비 증상등 몸의 작은 불편 증상들은 피에 독소가 있다는 신호이며 혈액속의 독소 제거는 당뇨와 고혈압등 각종 성인병의 근본적인 치료가 되는 시작이기 때문에 피 해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독주스 만드는 법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각 400g 및 사과, 바나나 각 800g을 끓는 물에 끓인 후 갈아서 먹으면 됩니다.

청혈주스 만드는 법

당근(400g), 사과(200g), 귤(100g), 양파(10g), 생강(10g)의 재료들을 함께 믹서기에 넣고 돌리면 됩니다. 생강과 양파의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면 살짝 데치거나 볶아서 갈아 먹어도 괜찮습니다. 갈아서 마시게 되면 체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밖에도 몸에 독소빼는법은 많이 있겠지만 이 2가지 방법으로 한번 시도를 해보면서 효과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