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노래모음 이것 하나면 끝!

올해 엄청난 인기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가 한명있다면 바로 송가인씨를 두고 말하는 것입니다.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트롯에서 진으로 우승하면서 최고의 스타덤에 오른 가수 입니다.

많은 분들이 송가인이 이렇게 갑자기 트로트계에 반짝 스타로 나타났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사실 송가인은 2012년에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이미 데뷔한 현역 가수 였습니다.
2012년에 데뷔하여 무려 7년여간의 무명 생활끝에 드디어 찬란한 트로트의 스타로 우뚝서게 된 것입니다. 무명시절에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하는 군요.

요즘에는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도 송가인 노래를 좋아할 만큼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스트롯 송가인노래모음을 찾아 보시기도 할텐데요..
유튜브를 통해 검색해 보면 정말 많은 노래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그중에 하나 올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NulCBcBozP4[/embedyt]

스트롯진 역대 16곡 리스트입니다.

1.무명배우
2.영동 부르스
3.단장의 미아리 고개
4.진정인가요
.용두산엘레지
6.한 많은 대동강
7.정말 좋았네
8.고장 난 벽시계
9.모르나봐
10.사랑의 밧줄
11.목포의 눈물
12.또 만났네요
13.모르나봐
14.비 내리는 영동교
15.장녹수
16.동네방네 뜬소문

이렇게 유튜브를 활용해 미스트롯 송가인노래모음을 찾아 들으실수 있지만, 일일이 찾는 것이 귀찮고 송가인 만의 노래나 영상을 보고 싶으실 경우 검색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일 것입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것이 송가인 노래모음 앱을 활용하라는 것입니다.
이런 어플들도 상단히 많이 있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앱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가장 편리한 것이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음악이 바로 재생되어 나이드신 어르신 분들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지요.

장르별로 구분해서 영상음악, 노래방, 미스트롯, 뽕따러가세, 아내의맛, 축제영상 별로 따로 따로 감상도 가능합니다.
인기곡과 최신순의 곡들도 구분해서 들을수 있고요..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맘에 드는 곡을 보관했다가 좀 더 빠르게 감상도 가능합니다.

미스트롯 송가인노래모음을 찾아 듣기를 원하신다면 이 앱 하나면 끝날것 같네요.. 송가인 좋아하시고 평소 노래 즐겨들으신다면 추천드리는 앱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앱설치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tojsoft.songgainvideoplayer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