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다시보기 무료 시청방법

현재 오징어게임이 전세계적으로 메가 히트를 치면서 핫한 드라마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한 한국 드라마가 전세계에서 인기를 얻는것은 처음있는 일입입니다.

방송이나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도 오징어 게임에 대한 이야기들로 붐을 이루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이지만 아직까지 시청을 하지 못한 분들 계실겁니다.

 

오징어 게임은?

스릴러, 서바이벌, 액션 장르로 2021년 9월 17일 공개 되었습니다.

전체 9부작으로 런닝타임은 총 476분 31초입니다.

싸이런픽처스가 제작하고 황동혁감독이 연출 및 각본한 작품입니다.

등장인물로는 이정재(기훈 역), 박혜수(상우 역), 오영수(일남 역), 위하준(준호 역), 정호연(새벽 역), 허성태(덕수 역)등이 출연합니다.

456명의 참가자들이 456억의 상금이 걸린 데스게임에 초대되면서 벌어지는 줄거리의 이야기입니다.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넷플릭스에는 공식 예고편이 있습니다. 이를 잠깐만 보셔도 대충 어떤 이야기인지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이야기의 처음 시작은 성기훈(이정배 분)의 삶을 그리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무능력한 성기훈은 자식도 있지만 직업이 없어 무능력하게 어머니의 용돈을 받아쓰고 딸에게 사주지 못하는 존재, 딸의 생일날 좋은 선물을 사주고 싶었던 성기훈은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오징어게임을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이유?

원래 오징어 게임의 대본은 2009년에 완성이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그당시에는 시대를 너무 앞서나갔던 나머지 현실감이 떨어진다는 평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작을 미루다가 10년이 지나고 나서야 넷플릭스를 통해 폭넓은 지원을 받으면서 제작되었고 메가 히트를 치게 된 것입니다.

 

 

오징어 게임 10분 무료 정주행 영상

유튜브 채널중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요약해서 10분으로 만든 영상이 있습니다. 이를 한번 보시면 전체적인 오징어게임의 줄거리 흐름을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무료 다시보기 방법

오징어 게임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을 통해서만 독점 공급되고 있는 관계로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다른 경로나 사이트들은 모두 불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넷플릭스는 처음 가입후 30일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고 무료 30일 시청이후 바로 해지하면 별도의 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오징어게임 무료 다시보기 ?  https://www.netflix.com

 

따라서 가장 합법적이고 정상적인 방법인 넷플릭스를 통해 오징게임 무료 다시보기를 권장드립니다.

너무나도 핫한 드라마이니 만큼 한번쯤 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징어게임에 대한 총평

이 작품에 대해서도 아주 다양한 목소리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받은 비판이라면 제작비에 비해서 스토리나 내용 구성이 너무 부실하다는 평이었고 가장 큰 논란이라면 원작에 대한 논란입니다.

일본 만화를 실사로 만든 영화 ‘신이 말하는 대로’와 유사성을 지적하는 평가들이 많습니다.

순수한 창작물이라 하더라도 다른 작품의 영향을 받기 마련이므로 비슷한 류의 장르라면 이런 평가들이 나올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