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할부계산기

신차할부계산기 이용해 보기

신차할부계산기

신차할부계산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차를 구매하실때 일시불로 구매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할부로 구매를 하게 되죠. 이때 차량 가격대비 할부금이 얼마정도나 나가는지 미리 계산을 해보고 싶은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이럴때 신차할부계산기를 통해 할부금을 미리 조회해 보고 계산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는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와는 원래 컴퓨터 관련 가격비교 사이트이지만 많이 성장하여 이제는 자동차 관련해서도 가격비교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우선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auto.danawa.com

사이트에 가보면 신차 부분에서 각 차량 제조사가 나옵니다. 우선 여기서 구매를 원하는 차량의 제조사를 선택합니다.

저는 현대자동차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그럼 아래처럼 제조사의 차량 모델들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구입을 원하는 차량의 신차견적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차할부계산기

아래처럼 세부모델, 옵션, 판매조건, 세금관련, 탁송료등을 자신의 조건에 맞게 모두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모두 선택을 하고 밑에 금액 부분을 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요약 부분에서 신차할부계산기를 통해 할부 금액에 대한 계산이 이루어져 출력됩니다. 각 금융사별로 또한 결제조건별로 금리등이 약간씩 다르므로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조건의 금리를 선택하여 할부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차할부계산기

할부원금을 조절하여 월 납입금액을 계산해 볼 수 있고, 할부 개월수도 변경해 가면서 월 납입금과 이자등을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나와 자동차 사이트를 통해 신차할부계산기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작년에 차량을 구매할때 이곳에서 할부 계산을 해보았는데 실제 구입비용과 거의 일치하는 계산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딜러 입찰제를 운영하므로 시뮬레이션 한 결과를 가지고 구매 문의를 올리면 여러 딜러들이 각종 혜택을 내걸로 입찰을 합니다. 그럼 이중에서 가장 혜택이 유리한 딜러를 선택하여 계약을 진행하실수도 있습니다.

신차 할부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은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