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라 다이어트 솔직후기 참고해 보세요

빼라 다이어트 솔직후기

본격적인 다이어트 철을 맞아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BBERA 브랜드에서 출시한 빼라 다이어트 솔직후기 몇개와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빼라 다이어트 세트 구성

구성은 세가지로 되어있는 세트로 ‘힘내’, ‘할수있어’, ‘수고했어’ 라는 이름으로 각각 구성되어 있습니다.

힘내

그린커피빈추출물이 들어 있는 멀티비타민으로 아침에 일어나서 1일 2정을 복용합니다.

할수있어

HCA, 알로에전잎, 아연, 셀렌성분으로 만들어진 멀티비타민으로 1일 2회 1회 2정을 복용합니다.

수고했어

돌외잎주정추출분말, 셀렌이 들어있는 멀티비타민, 1일 2회 1회 2정 복용합니다. 이것은 복용하면 몸에 열을 일으켜 땀이 나게 됩니다.

빼라 다이어트 솔직후기

빼라 다이어트 솔직후기

이번에는 솔직후기 2개를 올려보겠습니다.

정말 꼬박꼬박 한달 잘 먹었고 비타민 역할은 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화장실은 잘 갔음..
살은 1도 안빠졌지만
레알 솔직후기
살빼는게 목적인 분들은 꼭 운동 병행 + 식단도 잘 하셔서 다이어트 보조제 역할로만 드시는걸 권장함.

운동은 집에서 따라함
매일 아침마다 몸무게 재는 게 귀찮아서 일요일 아침마다 몸무게 체크함
아침은 원래 안 먹고 점심은 자유식, 저녁은 거지처럼 먹다 나중에 일반식으로 바꿈..
1주차:-2kg 2주차:-1kg 3주차:-2kg 4주차:-1kg
토탈 -6kg 감량

첫번째 분은 그냥 단순히 빼라 다이어트 보조제만 섭취했던 결과이고 두번째 분은 식단 조절과, 운동에 빼라 다이어트를 함께 했던 분입니다.
결국 두번째분은 한달만에 6kg 감량에 성공했지만 첫번째 분은 실패했습니다.

솔직후기에도 나와있듯이 완전히 다이어트 보조제만 의지해서 살을 빼는 것은 쉽지 않고 적당한 운동과 잘짜여진 식단을 병행해야지만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함을 알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부분 참고하시고 다이어트 하실때 보조제만을 의지하지 말고 운동, 식단, 보조제 이렇게 균형있게 하면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Scroll to Top